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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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TOP 10

질문
답변 A * 유심요금제 가입 시,
셀프개통으로 신청하신 고객님의 경우 별도 해피콜 없이 주문일+2일 이내 배송이 진행되며,
온라인/전화가입으로 신청하신 경우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은 유심과 별도 배송되며, 배송예정일은 신청내역조회 or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구매 시,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은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 진행에 따른 주문량 증가 또는 휴대폰 재고 사정에 따라 해피콜/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연락/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질문
답변 A 사은품은 배송사 사정에 따라 예정일에서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제공업체의 재고사정에 따라 배송예정일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며
배송지연 발생 시 사전에 안내문자를 발송 드리고 있습니다.

별도 안내를 받지 못한 상태라면, 신청내역조회에서 변경된 배송예정일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신청내역조회>
 
질문
답변 A 본인확인 중 14일 이내 명의변경, 명의도용서비스 가입,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 요금미납, 사전동의 오류 등의 사유로
셀프개통 실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통센터(1599-3508)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니터링을 하며 먼저 전화를 드리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상담사 축소 운영 및 주문량 증가로 인해 빠르게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가 해지된 상태로 개통에 실패하여 이용이 불가하시다면,
휴대폰을 껐다 켠뒤,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이전통신사 해지가 자동 취소되며, 이전 통신사로 다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질문
답변 A 우리/롯데/현대/KB국민카드를 통해 매월 최대 2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카드사 발급방법 확인 후 온라인or 전화로 직접 신청해야 하며 카드 발급 및 수령 이후 자동이체까지 등록해주셔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보기>
신규 가입 고객님으로 아직 카드 발급 전이시라면 다른 계좌나 카드로 자동이체 등록을 해주신 다음,
개통 및 카드 수령한 뒤 홈페이지 납부방법변경 또는 고객센터 1599-0999로 자동이체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질문
답변 A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 * 할인 혜택은 해지 전까지 평생 적용되며, 가입 첫 달은 일할 할인 계산됩니다. (할인 금액이 포함된 금액은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용 중 명의변경, 해지, 개통 월 중 다른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할인 혜택이 중지 또는 제외됩니다. (일할 할인 계산되지 않습니다.)
* 일시 정지가 포함된 월에는 요금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일시정지가 끝난 다음 달부터는 동일하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ex) 7/10 일시정지 후 7/21 일시정지 해지 시, 7월 요금할인 미적용
7/24 일시 정지 후 8/1 일시정지 해지 시, 7/8월 요금할인 미적용

* 유심 요금제는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유심 요금제는 온라인에서만 가입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 휴대폰 OS에 따라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여전히 데이터 사용이 안되는 경우에는 APN 기본 설정을 초기화해주세요.


질문
답변 A 정확한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약정기간을 설정하여 요금할인을 받은 고객은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할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약정을 하지 않는 단말할부의 경우에도 할부 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하는 경우에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말 잔여할부금은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할부지속 또는 일시납부 가능하나 단,위약금과 사망에 의한 해지 시 할부지속은 불가합니다.

위약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은 아래의 방법에 따라 산정합니다.
1. 위약금 산정식 : (약정금액-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2.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 이용기간 별 기수혜총약정할인금액 X (1 – 약정 이용기간 별 할인반환금 할인율)
3. 단말 잔여 할부원금 산정식 : 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약정조건은 이동전화 계약서상 고객이 자필로 기록하고 확인 서명날인한 금액 및 조건을 의미합니다.
질문
답변 A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신용카드가 없으시다면 범용인증서(은행 이체용 인증서와 다름) 발급 후 PC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을 사용 중인 은행이 있으시다면 해당은행사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공인인증센터에서 범용 추가 발급도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개인범용인증서 발급비용: 매년 4,400원)

2.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 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질문
답변 A 피추천인이 신규로 가입을 할 경우 월 최대 10건까지 적립 가능하며, 한 ID당 총 누적 적립금액이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질문
답변 A
부정한 방법으로 친구추천이 이루어질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됩니다.
예시 )
         1. 신청서 작성시 추천 ID로 본인 ID를 입력하는 경우
         2. SNS 등을 통해 과다 추천 및 포인트 수취 후 피추천인 해지를 유도하는 경우
         3. 사은품 수령 및 포인트 수취 만을 목적으로 회선을 가입하고 즉시 해지하는 경우
질문
답변 A iPhone 13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신규가입(새로운 번호), 번호이동(쓰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한 고객님이라면, 모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 페이지 하단 유의사항에 명시되어있는 사은품 증정 기준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님에 한하며, 사은품 발송 시점에 일시정지, 요금제 변경, 명의 변경, 해지 한 고객님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질문
답변 A 구매하신 유심으로 iPhone 13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가입/개통하신다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 따로 신청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당사 iPhone 13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가입시 입력한 주소로 배송 예정입니다. 
질문
답변 A iPhone 13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LTE 유심 (11GB+/통화맘껏), LTE 유심 (15GB+/100분), LTE 유심 (7GB+/통화맘껏) 3종에 가입하셨을 때만 사은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 SK 세븐모바일의 다른 이벤트 사은품과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즉 iPhone 13 이벤트를 통해 가입/개통하신 고객님들은 다이렉트몰의 선택형 사은품을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답변 A iPhone 13 프로모션 사은품 혜택을 받으시려면, 반드시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요금제 가입까지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가입 페이지 : http://iphone13.sk7mobile.com 주소로 접속 )
질문
답변 A 셀프개통신청서 접수완료 후 30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 후 셀프개통 신청을 희망 시 셀프개통신청서를 새로 작성해주셔야 하며,
요금제 운영 약관에 따라 신규 작성 시점에 가입가능한 요금제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 포털사이트를 포함한 각종 홈페이지 및 금융사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시,
통신사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특히 외국인의 경우 법무부 or 출입국관리소에서 등록된 이름과
통신사 개통 시 사용한 이름이 다를 경우 이름 불일치로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중인 통신사 개통 시 기재하신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